본문 바로가기

Nails/네일제품리뷰

스윗 캔디젤 2020 봄신상 샤틴 컬렉션( SWEET CANDY 2020 SATEEN COLLECTION)

곧있으면 3월 중순이다.

날씨도 많이 풀려 따스한 햇살이 창가를 비추는 요즘 게으른주부는 남편씨 몰래 봄신상을 사들였더랬다.

택배는 낮에오니 남편씨 모르게 받아 꽁꽁 잘 숨겨놓았다가 바를 생각이었는데 때마침 남편씨가 코로나19의 여파로 재택을 하는 바람에 딱 걸려버렸다. 택배도 게으른주부가 아니라 남편씨가 받는 바람에 게으른주부는 택배의 정체를 살펴보는 남편씨를 향해 소리쳤다. "그거 카페 공구로 엄청엄청엄청시리 싸게 샀어!!!!!!!" 다급하게 소리치는 게으른주부를 어이없다는 듯이 쳐다보는 남편씨.. 샀으면 산거지 왜 찔려하냐며 되물어보았다.

이 기분이 왠지 게임 싫어하는 와이프 몰래 플스를 산 남편의 심정과 비슷할까? 나도 모르게 남편씨에게 변명아닌 변명을 하게 되었다 ㅋㅋㅋㅋㅋ

애니웨이. 여러 봄신상 중 게으른주부가 홀딱 반해버린 이 젤컬러.

바로 스윗 캔디젤의 샤틴 컬렉션이다.

 

캔디젤에서 선보인 발색샷을 보자마자 이건 사야한다며 바로 사버린 게으른주부..

봄신상 중 사고싶은 것들이 몇가지 있었는데 고민하며 못사고 있는 와중 캔디젤 봄신상을 보자마자 Take my money! 해버렸다.. (그냥 보자마자 질렀다는 소리..)

 

그렇게해서 받은 게으른주부 손에 들어온 캔디젤 시럽컬렉션!

 

아... 패키지부터 너무 예쁘다.. ㅠㅠ

이 샤틴 컬렉션은 윤기흐르는 부드러운 소재로 촉감이 매우 좋으며 주로 원피스, 블라우스, 스카프, 우산에 주로 쓰이는 소재인 Sateen을 모티브로 한 컬러젤이다. 그래서 그런지 패키지도 엄청 하늘하늘하고 은은한 느낌이 들게 디자인 되었다.

 

패키지를 열면 뚜껑에 이렇게 이번 봄신상 컬러에 맞춰 드레스 드로잉이 되어있는데 엄청 느낌있다.. ㅋㅋ

제품이 상하지 않도록 엄청 꼼꼼하게 포장되어있다.

택배를 받았을때 뽁뽁이가 엄청 많이 둘러져있어 깜짝 놀랐었다. 혹시라도 패키지가 상할까봐 튼튼하게 해주신듯했다. 덕분에 뽁뽁이 뜯는데만 15분이상 소요한 듯 하다.

 

컬러차트 디피용 아트판이다. 이것조차 엄청 예쁘게 디자인되어있다.

그나저나 손이 너무 똥실똥실하게 나왔구나..ㅠㅠ 원래도 외출을 안했지만 코로나19로 더더욱 외출을 안하게되어 살이 포동포동하게 잘 오른 게으른주부이다..ㅠㅠ 이제 진짜 살빼야지..

 

사실 캔디젤 바틀이 게으른주부의 워너비인 젤리핏 바틀과 유사한 리본디자인이라 많이 꺼려했던 제품이었다.

그래서 게으른주부 평생 캔디젤 제품을 구입하는 일은 없을거라고 생각해왔었는데 이렇게 게으른주부의 품으로 들어왔다. 이런걸 보면 사람일은 모른다는 말이 정말 맞는 말 같다.

 

컬러차트를 만들기전에 테스트로 팁에 올려보았는데 세상에...

시럽젤은 컬러 뭉침이나 결이 생겨 바르기가 까다로워 신경써서 발라야하는데 이 캔디젤의 시럽젤은 전혀 달랐다.

결이 하나도 안져서 손재주 없는 분들도 손쉽게 예쁘게 잘 발린다. 맙소사... 이런걸 이제야 사다니..ㅠㅠ

너무 예쁘다.. 색만봐도 그냥 봄이 온것 같다.

남편씨도 바틀과 컬러를 보자마자 너무 예쁘다며 봄봄하다며 게으른주부의 손에 잘 어울릴것 같다고 말해줬다. ㅋㅋㅋㅋ (남편씨 사...사..사는동안 행복하시오.. )

 

너무 예쁜 캔디젤 2020봄신상 샤틴 컬렉션(SWEET CANDY 2020 SATEEN COLLECTION)!

너무도 사랑스러운 시럽젤이다. 얼른 손에 올리고 싶은 맘이 굴뚝같지만 현재 게으른주부의 손이 영 말이 아니라 꾹꾹 참는 중이다.. ㅠㅠ 조만간 네일 컨디션이 좋아지면 바로 손에 올려야지 후후..

 


 

자세한 발색을 보고 싶으시다면?

 

스윗 캔디젤 2020 봄신상 샤틴 컬렉션 NO302 NO303 NO304 NO305 발색

 

스윗 캔디젤 2020 봄신상 샤틴 컬렉션( SWEET CANDY 2020 SATEEN COLLECTION) NO302 NO303 NO304 NO305 발색

캔디젤의 2020 봄신상 시럽젤 샤틴컬렉션(SWEET CANDY 2020 SATEEN COLLECTION)을 받자마자 너무 예뻐 한눈에 반해버린 게으른주부. 최근 맨손으로 물질(집안일) 하다보니 손톱에 펑거스가 생겨 집중케어중인 관계..

lazyjubu.tistory.com

스윗 캔디젤 2020 봄신상 샤틴 컬렉션 NO306 NO307 NO308 NO309 발색

 

스윗 캔디젤 2020 봄신상 샤틴 컬렉션( SWEET CANDY 2020 SATEEN COLLECTION) NO306 NO307 NO308 NO309 발색

어제에 이어 캔디젤의 2020 신상젤 샤틴컬렉션의 나며지 색상 발색을 해보고자한다. 왼쪽부터 NO306, NO307, NO308, NO309이다. 봄하면 딱! 떠오르는 싱그러운 파스텔톤의 색상들이다. 이렇게 열손가락 발라도 너..

lazyjub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