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냠냠

빙그레 비비빅 더 프라임 단호박 할매입맛에 딱이네

게으른주부는 아이스크림이라면 자다가도 깰정도로 엄청 좋아하는 편인데 특히 비비빅을 엄청나게 좋아한다.

이번 빙그레에서 비비빅 단호박맛이 나왔다해서 엄청 궁금해하던 중 집근처 편의점에 입고되어있는 것을 보고 바로 겟했다. 최근 인스타그램에서 핫한 빙그레 계정(@binggraekorea)을 보며 어찌나 침을 흘렸던지....

 

게으른주부의 취향에 딱인 비비빅이 듬직하니 올려져있어 너무나도 흐뭇하다 ㅋㅋㅋㅋ

과묵하고 듬직한 비비빅에게 취향저격 당해버렸다.

 

편의점에서 즐겁게 사들고 나온 비비빅.

하나는 게으른주부꺼 또 하나는 남편씨꺼다 후후.. 가격은 1200원.

 

단호박분말이 엄청 낭낭하게 4%나 들어가있다.!!!

 

다음은 영양정보이다.

영양정보 총 내용량 70ml
130kcal
나트륨 70mg 4% 탄수화물 23g 7% 당류 16g 16% 콜레스테롤 15mg 5%
지방 3.6g 7% 트랜스지방 0 포화지방 2.4g 16% 단백질 2g 4%

영양정보 다 찍고나서 빨리 맛보고싶어 허겁지겁 포장지를 뜯어버렸다.

 

너무도 예쁜 노란색의 비비빅 단호박. 이 비비빅 단호박에는 통팥이 포인트처럼 콕콕박혀있는데 의외로 팥이 많이 들어가있어 놀랐다.

맛은 비비빅 오리지널인 팥보다 덜 달았다. 그리고 단호박 특유의 향과 맛이 있어 좋았다. 단호박죽 얼린맛이라는 말들이 많았는데 그정도는 아니었던 것 같았다. 단호박라떼를 얼려 먹는 듯한 느낌이라고 해야하려나..? 그게 그거라고 해야할까..? 음.. 모르겠다 ㅋㅋㅋ 아무튼 맛있으면 되었다 ㅋㅋㅋ

구황작물 너무도 사랑하는 할매입맛 게으른주부의 입맛엔 너무도 딱이었다.

앞으로도 보이면 계속 사먹을 예정이다. 제발 판매량이 좋아서 없어지지 않았음 좋겠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