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내돈내산 리뷰

남편씨 탈모예방을 위한 닥터유지샴푸 (Dr.UG)

스트레스성 탈모로 인해 더욱더 스트레스를 받고있는 남편씨를 위해 아이허브에서 비오틴과 맥주효모를 사서 주고 있지만 뭔가 부족한 느낌을 많이 들었다. 탈모예방샴푸를 쓰면 시너지가 더 좋지 않을까 싶어 좋은 샴푸를 찾아나선 게으른주부..  그러다 눈에 띈 제품이 있었으니..

 

바로 세계적 모발이식 권위자이며 경북대학교병원 모발이식센터장으로 계신 김정철교수님이 만드신 닥터유지(Dr.UG) 샴푸였다. 김정철교수님은 세계 최초로 모발(모낭군) 이식술을 개발, 세계 최초 탈모 유발 유전자(DKK-1) 발견 그리고 탈모 유발 유전자 억제 특허물질을 개발하여 특허청에 등록하셨다한다.

 

닥터유지샴푸는 경북대학교 모발이식센터에서 모발 이식 후 환자들이 기존에 사용하던 샴푸를 그대로 사용했을 때 두피 트러블 등이 악화됨을 보고 환자들의 건강한 두피와 모발관리를 위해 샴푸를 개발하게되었다고한다.

이 닥터유지샴푸에는 건강한 두피와 모발유지를 위해 두피의 유해인자를 관리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며 모발에 힘과 활력을 주는 최적의 추출물인 UP216이라는 추출물이 첨가되어있는데, 이 UP216은 고삼, 도인, 천초, 구기자, 숙지황 이 5가지 천연추출물을 배한 것으로 7년의 시간동안 최적의 배합률과 성분의 효과 분석을 통해 지속적으로 개선되어 왔다고 한다.

 

 

심플한 디자인의 닥터유지샴푸!

 

 

 

한번 펌핑하면 이정도의 양이 나온다.

향은 기분좋은 약한 한방냄새가 난다. 시중에 파는 한방샴푸 냄새를 좋아하지 않는 게으른주부인데 닥터유지샴푸향은 나쁘지 않았다.

 

약산성샴푸라 거품이 잘 안날거라는 생각은 노노~!

닥터유지샴푸는 거품이 잘 나는 편이다. 게으른주부가 대충 거품을 내서 그렇지만 실 샴푸시 입자가 작은 거품들이 두피 구석구석을 세정해 준다.

 

대략 2개월 넘게 사용중인 남편씨 머리카락은 뿌리 부분에 힘이 많이 들어가 볼륨감이 느껴질 정도이다.

머리카락 빠지는 양도 현저히 많이 줄었다고 한다.

아무래도 영양제와 탈모방지샴푸의 시너지가 좋은듯 하다 :) ㅎㅎ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다면 아래 닥터유지 사이트 링크로 한번 가보시는 것도 추천드린다.

 

닥터유지샴푸

탈모인을 비롯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유지하는 누구나 사용 가능한 닥터유지 샴푸

dr-ug.co.kr

닥터유지샴푸 사이트를 둘러보며 정말 인상깊게 본 글이 있었는데 Q&A 페이지에 보면 이런 글이 있다.

Q. 탈모는 격세유전(隔世遺傳)이다?

A. 격세유전(隔世遺傳)이란 조부모 또는 수세대 전의 선조의 형질이 유전되는 것을 말한다. 대머리 유전인자를 가졌다고 꼭 대머리가 되는 것은 아니다. 격세유전이 될수도 아닐 수 도 있다. 탈모의 유전은 복불복. 즉, 운명이다.

 

탈모는 운명이다.. 크흡..ㅠㅠㅠ

역시 탈모는 관리를 꾸준하게 해줘야하는 것 중 하나인가보다... 밥을 먹고 숨을 쉬는 것처럼 탈모관리도 그렇게 해야하나보다..   

 

아래 링크는 남편씨가 현재 복용중인 비오틴과 맥주효모 포스팅이다.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셔도 좋다.

 

[아이허브] 탈모예방은 나우푸드 비오틴, 맥주효모 영양제로

탈모예방은 나우푸드 비오틴, 맥주효모로 몇달 전, 거울만 보면 한숨을 푹푹쉬던 남편씨.. 왜그러냐 물어봤더니 요즘들어 머리가 많이 빠진다며 이러다 대머리될까 걱정된다고 심각한 표정으로 말하는 남편씨.. 요..

lazyjub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