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ails/네일제품리뷰

다이아미 딜라이트 UV/LED 램프 리뷰

그간 잘 사용했던 알리에서 산 SUNUV사 젤램프가 몇몇 개 램프들이 떨어지고 몇몇 개가 불이 안 나오는 바람에 꾸역꾸역 젤램프와 핀큐어를 사용해서 네일아트를 즐기고 있었던 게으른주부는 다이아미사에서 48w 젤램프가 새로이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찬찬히 살펴보았다.

사실 이 디자인은 알리익스프레스에 입점되어있는 SUNUV사 모델과 동일해서 엄청 고민을 했다.

이 디자인이 너무도 맘에 든 게으른주부는 한참 동안 고민을 한 끝에 아무래도 a/s가 용이한 국내발이 괜찮지 않을까 싶어 같은 디자인이지만 일단 메이드 인 코리아라고 하니 의심은 가지만 다이아미사를 믿어보기로 하고 구매하기로 결정했다. 

마침 남편씨가 크리스마스 선물로 사주겠다고 해서 게으른주부는 사라센에서 적립금까지 탈탈 털어 구매했다. 후후..

아래부턴 상세 리뷰로 들어간다.

 

ps. 게으른주부가 쓰는 리뷰보다 더 자세한 제품 디테일을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보셔도 좋다. :)

 

다이아미 공식쇼핑몰

한번쓰면 계속 쓰게된다는 다이아미

diamishop.com

 

엄청 빠르게 배송되어 온 나의 램프.. +_+

급한 마음에 비닐 뜯다 말고 기념사진 찰칵!

 

연두연두한 포장박스... 아 예쁘다 +_+

48w 램프니 젤이 얼마나 잘 구워질까 하고 기대 가득으로 요리조리 돌려보는 게으른 주부.. :)

 

 

48w 램프니 젤이 얼마나 잘 구워질까하고 기대만땅으로 요리조리 돌려보는 게으른주부.. :)

음..? 잠시만....... 48w라 되어있는데....... 왜 36w인 거지????? 오잉?? 메이드인 코리아가 아닌 차이나??????

설마 속인 건가 하고 일단은 제품을 열어보기로 한다.

 

일단 포장상태는 나쁘지 않다.

뭔가 꼼꼼하게 포장되어있지 않은 게 흠이지만.....

 

구성품은 램프와 어댑터 그리고 사용설명서 이렇게 들어있다.

예쁘게 로고가 박혀있는 램프.. :)

 

우선 매뉴얼부터 열어보았다.

거기서 보게된 문구들......

???????

수입원... ?????????????

저기 선생님.... 분명 제조업자는 샤인위드고 제조국은 메이드 인 코리아 아니었나요..???

왠 수입원인거지요???

뭔가 이상하다고 느껴졌지만 일단 제품을 찬찬히 보기로했다.

알리 제품처럼 옆구리 색상이 로고 색이랑 동일하게 들어갔다면 더 예뻤을 거 같은데... 흠..

게으른주부가 본 알리제품은 핑크띠가 둘러져있는 제품이었다.

그 핑크컬러 제품과 다이아미 제품을 두고 고민을 했던 건데 일단은 한국 제품이라니까 다이아미 제품으로 구입한건데... 하아.....

 

 

램프의 앞면 부분엔 초를 확인할 수 있는 타이머 부분과 로고가 함께 있다.

 

뒷면에는 초단위로 눌러 큐어를 할 수 있도록 되어있다.

맨 오른쪽에 있는 99초 버튼은 손톱이 얇거나 젤을 두껍게 올렸을 때 히팅감을 많이 느끼는 사람들이 사용하기 좋은 저열 모드이다.

 

밑판 분리가 가능해 패디큐어 할 때도 좋을 듯싶다.

 

양 옆에는 적외선 센서가 있어 손이 들어가면 알아서 큐어가 진행된다 :)

국내 제품이라 했는데 왜이리 마감상태가 안 좋은 거지????? 중국제품처럼 마감이 그다지 좋지가 않다. 저 오른쪽 센서위에 있는 꺼먼거 묻은거 정말 거슬린다.. 후우.. 사용하지도 않은 제품이 이리도 더럽다니..

뭐.. 쓰다 보면 이리저리 젤 묻고 하면 더러워지니 이건 그냥 넘어가자 - 다이아미에서는 중국에서 수입한거지만 본인들이 만들었다고 했으니까..

뒷면엔 네 개의 고무 발판이 있어 미끄러지지 않도록 되어있다 :)

어라... 근데.....???????? 잠시만.....

 

어라????? 분명히 메이드 인 코리아라 했는데....???? 메이드 인 차이나???!!!!!!!!!!!!!!

심지어 게으른 주부가 알리에서 본 SUNUV제품이랑 동일한 모델이다..????!!!!!!!!!!!

거기에 48w가 아니라 36w?????????????

?????????????????????????????????????????????????????

어댑터를 확인해 봐야겠다.

 

오잉?????  진짜 36w네??? 하.... 진짜 제품 속았다...ㅠㅠ

저기 선생님... 48w에 메이드 인 코리아람서여....ㅠㅠㅠㅠ

아무래도 다이아미 측에서 SUNUV사에서 제공하는 상품 스펙만 보고 디테일하게 확인하지 않고 그냥 내놓은 듯한 느낌이다. 왜냐면 동일 모델인 SUN4s가 48w로 명시되어있기 때문이다.

수입해서 판매할거면 제품 제대로 잘 확인하고 팔아야하는거 아닌가?

아니면 여성들이 주로 사용하는 제품이니 와트수 계산 못할거라 생각한건가?

 

 

US $49.89 15% OFF|Sunuv sun4s 네일 램프 48 w uv led 네일 건조기 젤을 치료하기위한 폴란드어 스마트 센서 매니큐어 네일 아트 살롱 장비 브랜드 뉴-에서네일 드라이어부터 미용 & 건강 의 AliExp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ko.aliexpress.com

그래도 국내 젤 브랜드에서 알아주는 브랜드인데 이렇게 제품을 내놓다니 실망이다. 다이아미 제품들 좋게 사용 중인데... 후우......ㅠㅠ

a/s 때문에 중국산이 아닌 국내산으로 사려 했던 건데 속이 많이 쓰리다.

물론 국내 정발로 나온 제품이니 a/s는 가능하겠지만 이렇게 메이드 인 코리아라고 제품 상세 페이지를 만들어놓고 판매하는 건 사기 아닌가?

 

그렇게 게으른주부는 호구가 되었다.

아니지 아니지...... 대충 알면서도 산 거니 그냥 호구다... 흑흑..

그나마 비교적 저렴하게 국내에서 산 거니 그냥 잘 사용하면 되는 걸까..???

만약 젤 램프가 필요해서 혹은 다이아미 젤램프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 고민 중이신 셀프 네일러 분들이 계시다면.. 

알리에서 동일한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린다. 단, 배송기간에 연연하지 않으신다면 말이다.

물론 중국에서 오는 만큼 a/s는 거의 불가능하다고 봐야 할지도..

 

게으른주부도 그간 잘 써오던 젤램프 망가진걸 a/s 시도조차 하려 하지도 않았기에... 물론 알리에서 저렴하게 구매한 이유도 있긴 하다. 망가지면 새로 사면 되니까..

이 이유 때문에 비싸더라도 국내 제품으로 사라는 남편씨 의견을 무시하고 알리 제품 샀다 빨리 망가지긴 했지만 말이다. 이건 게으른주부가 너무 험하게 써서 그랬을지도.. 한자리에 가만히 두고 사용한다면 망가질 이유가 거의 없는 제품이라... 덕분에 남편씨에게 한소리 들을 뻔했었다..ㅠㅠ

그래서 이번엔 더더욱 국내 제품으로 사려고 했던 건데 낭패 보았다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