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직구

[아이허브] 남성 3대 영양제 나우푸드(Now Foods) 마카(Maca)

어느 날 남편씨가 게으른주부를 애타게 찾았다.
"자기야! 자기야! 나 이거 사줘!!!"
뭔가하고 봤더니 대략 반년 전, 게으른주부가 남편씨에게 사주려고 물어봤던 남성에게 좋다는 남성 3대 영양제였다. 그때는 그걸 본인이 왜 먹느냐며 필요 없다더니 왜 갑자기 필요성을 느낀 걸까??
필요 없다고 말할 땐 언제고 이제야 찾느냐며 어차피 쓸모도 없는 거 뭐하러 먹으려 하냐는 게으른주부의 말에 왕창 삐친 남편씨…. ㅋㅋㅋㅋㅋㅋㅋ 게으른주부는 남편씨 놀리는 맛에 산다 :) 그래도 본인이 먹어보겠다며 사달라 했으니 안 사줄 수도 없고 일단 게으른주부가 보기에 괜찮은 제품으로 구매했다.

 

주문 후 약 4일 만에 도착한 아이허브 영양제들…. :)
아이허브는 워낙 배송이 빨라 직구라고 하기도 민망한 수준이다. ㅎㅎ

 

어디 하나 터진 곳 없이 무사히 잘 도착한 남편씨의 약들...

이번에 구입한 영양제는 남성 3대 영양제인 마카, 아르기닌, 아연 그리고 남편씨의 탈모예방을 도와줄 비오틴과 맥주효모이다.

비오틴과 맥주효모는 게으른주부가 포스팅한 내용이 있으니 궁금하신 분은 아래링크를 통해 보시면 된다.

 

[아이허브] 탈모예방은 나우푸드 비오틴, 맥주효모 영양제로

탈모예방은 나우푸드 비오틴, 맥주효모로 몇달 전, 거울만 보면 한숨을 푹푹쉬던 남편씨.. 왜그러냐 물어봤더니 요즘들어 머리가 많이 빠진다며 이러다 대머리될까 걱정된다고 심각한 표정으로 말하는 남편씨.. 요..

lazyjubu.tistory.com

 

남성 3대 영양제 마카, 아르기닌, 아연

게으른주부가 주문한 제품은 나우푸드사의 마카제품이다. 아마도 아이허브를 자주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자주 봤을 영양제 브랜드로 가성비가 아주 뛰어난 회사라 할 수 있다. :) 개인적으로 게으른주부가 자주 애용하는 제품이기도 하다.

필수 종합영양제 같은 경우엔 세계적으로 유명한 제품들을 사고 그 외 부가적으로 먹는 영양제는 주로 나우푸드를 이용한다.

 

 

나우푸드사에서는 다양한 마카제품을 판매중이었는데 용량도 500mg 과 750mg의 용량을 나뉘어 있어 뭐가 좋을까 고민하던 차에 750mg은 미가공된 생 마카라해서 혹시라도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성분이 있을까 싶어 500mg으로 선택했다.
분말 형태의 제품도 있었지만 귀찮은 건 딱 질색인 남편씨는 암만 본인이 먹고 싶다 해서 샀더라도 분말을 물에 타 마시는 번거로움으로 인해 영양제를 아예 안 먹고 구석에 내버려둘 것 같아 한입에 홀딱 넘길 수 있는 태블릿으로 구매했다.

 

게으른주부가 구입한 제품은 250캡슐이 들어있는 대용량 제품이라 하루에 한 알씩 3번 먹는다면 대략 3개월 못 미치게 먹을 수 있는 용량이다.

마카는 남미 페루 안데스 고원 해발 4000M에서 자라는 배추과 작물로서 기원전 16세기부터 안데스산 원주민들이 재배하고 즐겨 먹던 식물로 '페루의 산삼'이라고 불리운다. 잉카 시대 때부터 약용으로 쓰였을 만큼 영양성분이 풍부하다고한다.

 

나우푸드의 마카 설명은 다음과 같다.

마카(Lepidium meyenii)는 페루 중부의 안데스 지방 고지대에서 자라는 식물입니다. 마카는 수 세기 동안 전통적으로 식재료와 강장제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오늘날 과학 연구에 의하면 마카는 남녀 모두의 생식 기능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임상 자료에 따르면 마카는 내분비 기능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마카가 남성들의 정력에 좋다고 해서 여성들에겐 별로일 것 같다는 생각은 노노!
사실 남성에게 좋은 약은 여성에게도 좋은 약이다. 남성에게 좋다고 말하는 약들 대부분은 혈액순환을 도와주어 성 기능을 향상시켜주는 보조제이기 때문에 여자가 복용하게 되면 혈액순환이 개선되어 혈색이 좋아지며 수족냉증이 완화되거나 많이 개선되는 효과가 있다.


게으른주부는 주변에 생리불순이나 수족냉증이 있는 친구들에게 혈액순환 개선을 도와주는 보조제를 추천해주기도 하는데 대표적으로 요 마카를 주로 추천해준다. 워낙 속이 냉해서 생리통이 심한 친구들이 많기에…. ㅠㅠ
다만 우리나라의 삼 종류라 볼 수 있는 마카는 삼이 체질적으로 안 맞는 분들은 가급적 드시지 말거나 드시더라도 몸에 조금이라도 이상이 생길 시 즉시 복용을 중단해야 한다. 게으른주부도 역시 남편씨에게 일단 한 알씩 복용시켜보고 이상이 있다면 바로 복용을 중단시킬 예정이다. 

 

나우푸드 마카 태블릿의 크기는 조금은 큰 편이다.

하지만 한번 섭취 시 한 알씩 먹기에 크게 부담되지 않는 크기라고 생각된다.
일단 남성 성 기능 향상은 둘째치고 너무 피곤해서 아침에 잘 못 일어나는 남편씨의 피로개선에 효과가 있다면 너무도 만족할 보조제일 것 같다. :) 


게으른주부의 남성 3대 영양제 시리즈를 더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로!

L-아르기닌

 

[아이허브] 남성 3대 영양제 나우푸드(Now Foods) 아르기닌(L-Arginine)

게으른주부의 남성3대 영양제 마지막 리뷰인 L-아르기닌은 운동선수이거나 운동하는 분들(특히 웨이트)이 꼭꼭 챙겨먹는 영양제이다. L-아르기닌은 산화질소라는 물질을 생성하는데 이 산화질소의 역할은 혈관 확..

lazyjubu.tistory.com

아연

 

[아이허브] 남성 3대 영양제 나우푸드(Now Foods) 아연(Zinc)

어제에 이어 오늘은 남성 3대 영양제 중 하나라는 아연(Zinc) 영양제에 대해 글을 써보려한다. 어제 포스팅한 마카(Maca)에 대해 알고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 된다. [아이허브] 남성 3대 영양제..

lazyjub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