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에픽게임즈 스토어 월드워Z 4월 2일까지 무료 배포

우연이라면 우연이라고 해야할까? 이 시국에 에픽 게임즈에서 월드워Z을 무료로 내놓았다.

이 월드워Z는 Paramount Pictures사의 동명작인 월드워Z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게임으로 3인칭 슈팅의 4인 협동 게임이다. 

 

메인페이지 스크롤을 쭉- 내리다보면 무료 게임 리스트가 있는데 그 중 첫번째 리스트인 월드워Z [지금 무료] 버튼을 눌러 해당 페이지로 가서 다운로드를 받으시면 된다.

 

PC에서만 플레이가 되는 것이 아닌 PC 콘솔간 멀티 플레이를 지원한다하니 친구들과 함께 재미있게 플레이를 할 수 있다.

 

다들 아시겠지만 다운로드를 받기위해선 에픽게임즈에 계정이 있어야 가능하다.

로그인은 간편 로그인으로 되어있어 로그인을 아주 심플하게 할 수 있게 되어있다. 페이스북, 구글 외에 플레이스테이션, XBOX, 닌텐도 아이디가 있으신 분들은 간편하게 이 5가지 계정 중 하나를 택해 로그인하시면 된다.

회원가입도 역시 간편 회원가입으로 되어있어 페이스북, 구글, 플레이스테이션, XBOX, 닌텐도 중 하나의 계정을 선택해 회원가입을 진행 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된다.

 

무료다운로드 기간은 4월 3일 00시 00분까지로 평소 궁금했지만 플레이 기회가 없으셨던 분들에게는 아주 좋은 기회라 생각된다. 그 외에도 스팀에서 판매중인 피그먼트와 토멘트X퍼니셔도 무료로 즐길 수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길 :)

 

https://www.epicgames.com/store/ko/product/world-war-z/home

 

World War Z - 마지막까지 생존

World War Z는 거대한 좀비 군단이 살아 있는 먹잇감을 향해 무자비하게 돌진하는 게임으로, 심장의 거센 박동을 자아내는, 3인칭 슈팅의 4인 협동 게임입니다. 빠른 페이스의 게임플레이를 특징으로 하여 인기 Paramount Pictures사의 동명작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 PC용으로 특별히 제작한 World War Z에서는 긴박하고 압도적이며 소름끼치게 흥분되는 임무를 통해 전 세계 새로운 스토리라인과 캐릭터를 탐험하실 수 있습니다. * 소름끼치게

www.epicga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