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작은행복

조카들을 위한 네키목도리 뜨기 :)

게으른주부에겐 조카가 세명이 있다.

손윗시누의 세공주님들... :)

올해 크리스마스선물로 뭐가 좋을까 고민 고민하다 귀여운 네키 목도리를 뜨기로 결정.

남편씨는 현금이 최고라며 현금으로 하자고 하는데 왠지 그건 성의 없어 보이니 현금+목도리로 하기로 했다. 흐흐

 

실은 슬로우플로우에서 DIY 키트로 샀다 :)

 

밍키 네키 머플러 DIY

슬로우플로우

www.slowflow.co.kr

너음 부분에 들어갈 색상이 다양해서 엄청 고민했는데 아무래도 공주님들이다 보니 핑크 핑크 한 색상을 좋아할 듯싶어 고민 고민하다 원색 계열로 가는 게 포인트도 되고 예쁠 것 같아 레드, 딥핑크, 코랄로 골랐다.

색상을 고르면서 어떤게 잘 어울릴까 생각하다 지정해서 주는 것보단 본인들이 원하는 색을 고르는 게 좋을 듯싶어 그냥 비슷한 사이즈로 떠서 원하는 색 가지기 하려고 하는데... 왠지 싸울 것만 같은 이 느낌은 뭘까..? ㅋㅋ

사이즈는 비슷비슷하니 기분 내킬때마다 서로 다른 색상을 착용해주기만 해도 고마울거 같은데 말이다 :)

 

남편씨 출근시키고 설렁설렁 뜬 결과물이다. 세개 뜨는데 대략 이틀정도 걸렸다 :)

밍키털부분이 두께감이 있어 엄청 수월하게 떠졌다 후후...

너무 예쁜 목도리를... :)

전체길이는 70cm로 잡았고 너음부분은 양쪽 15cm, 목을 감싸는 밍키부분은 40cm정도로 잡아 완성시켰다.

아동용과 어른용은 있는데 초등학교를 다니는 아이들이 충분히 하고 다닐만한 사이즈로 했는데 워낙 조카들이 마르고 작아서(내눈에만 그런가..?ㅋㅋ) 왠키 클것만 같은 느낌...

목도리 70cm면 아주 마른 성인여성도 착용 가능할 듯 싶다...

 

얼른 세탁해서 말린 후 예쁘게 포장해서 크리스마스때에 전해줘야겠다 :)

조카들이 목도리 유치하다고 싫다고만 안해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