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구리 생활정보

남양제품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웹사이트-남양유없

나온지는 오래된 사이트이지만 재미있는 사이트가 있어 소개하기위해 가져와보았다.

한 개발자분께서 남양제품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만든 사이트. 바로 남양유없이다. 남양의 사명도 바뀌어 한눈에 남양제품을 알아보기 힘든 요즘. 이 사이트 하나만 있으면 만사 OK이다.

네이밍센스도 엄청 좋다 남양유없이라니.. ㅋㅋㅋㅋㅋㅋ

게으른주부도 역시 장을 보면서 유제품을 사려 제품들을 둘러보며 어떤걸 살까 보다보면 남양제품들이 많이 안보여 어떤게 남양제품인지 잘 모를때가 많았는데 핸드폰 브라우저에 즐겨찾기를 해놓고 애매모호한 공급사가 있다면 일단 찍어보고 있다.  

 

남양제품을 한눈에 알아볼 수있도록 도와주기위해 이렇게 만들어주신 개발자님 너무도 감사드립니다! :)

 

일단 휴대폰으로 사이트에 들어가게되면 이렇게 카메라 접근 얼럿창이 뜬다.

이는 제품의 바코드를 읽기위해 동의성 얼럿이니 이용하실 분들은 허용을 눌러 사용하시면 된다.

 

남양유업의 제품을 카메라에 바코드가 잘 보이게 가져다대면 우측처럼 제품명과함께 남양제품이 맞다는 창이 띄운다.

 

 

만약 남양제품이 아닌 제품을 바코드를 읽도록하면 어떨까?

궁금해져서 컴퓨터 책상위에 있던 와사비맛 아몬드의 바코드를 한번 찍어보았다. 남양제품이 아니라는 문구와 함께 제품명도 안 알려주는 쿨함. 남양제품만을 확인해주겠다는 패기. 정말 리스펙하다

 

 

모바일이 아닌 웹사이트로 접속하게되면 이렇게 바코드만 이용할 수 있도록 창이 나온다.

그냥 간편하게 모바일에서 자주 애용하도록 해야겠다.

 

 

isnamyang.nullfull.kr

 

남양유없 | 널채움(nullfull)

바코드만 찍으면 남양의 손길이 닿은 제품인지 알 수 있는 남양유없입니다!

isnamyang.nullfull.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