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다구리 생활정보

공적 마스크 실시간 재고 조회 서비스

이번주부터 공적마스크 5부제가 시행됨에 따라 많은 분들이 마스크를 구입하셨거나 구입날을 기다리고 계실거라 생각된다. 게으른주부는 여분의 마스크가 제법 있어 다른 필요한 분이 한분이라도 구입하실 수 있도록 구매하지 않았다. 집에 있는 마스크가 떨어지지 않는 이상 사지 않을 계획이다.

어제(10일) 공적마스크 api가 공개됨에 따라 많은 서비스 업체에서 빠르게 공적마스크 재고현황을 확인 할 수 있는 사이트를 공유하였다. 빠르게 업데이트해주신 개발자분들께 너무도 감사드린다.

 

 

굿닥

굿닥에서는 웹, 모바일웹 모두 공적마스크 판매처 재고 확인을 할 수 있도록 서비스되고있다. 

그 외에도 확진자 동선도 함께 볼 수 있으니 동선이 궁금하신 분들은 굿닥을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다.

 

https://corona.goodoc.kr/

https://corona.goodoc.kr/

 

굿닥 마스크스캐너: 마스크알리미 앱

내주변 실시간 약국 공적마스크 수량/약국정보 마스크알리미 앱

corona.goodoc.kr

굿닥은 어플서비스도 같이 하고있다.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굿닥을 검색 후 어플을 다운받아 확인하시면 된다.

 

앱스토어

 

‎굿닥

‎내 주변 마스크 알리미 ‘마스크 스캐너’ 비대면 원격진료 의료지원 ‘굿닥 원격진료’ 마스크 알리미 스캐너 마스크5부제 도입으로 약국에서 마스크를 구하기 힘드셨죠? 실시간 내 주변 마스크 수량 알림 체크하고 마스크 겟하세요! 비대면 원격진료 받기 병원 방문이 두렵다면? 원격으로 진료 상담 받으세요! 내 주변 병원, 약국 찾기 야간, 주말, 공휴일, 명절까지 진료과목과 증상별로 영업 중인 병원과 약국을 싹 다 찾아드릴게요. 방문 후기는 덤이라굿! 3천 개의

apps.apple.com

구글플레이스토어

 

굿닥 – 마스크스캐너, 병원 약국 찾기 - Google Play 앱

📍마스크 알리미 스캐너 마스크5부제 도입으로 약국에서 마스크를 구하기 힘드셨죠? 실시간 내 주변 마스크 수량 알림 체크하고 마스크 겟하세요! 📞 비대면 원격진료 받기 병원 방문이 두렵다면? 원격으로 진료 상담 받으세요! 💊 내 주변 병원, 약국 찾기 야간, 주말, 공휴일, 명절까지 진료과목과 증상별로 영업 중인 병원과 약국을 싹 다 찾아드릴게요. 방문 후기는 덤이라굿! 🎁 3천 개의 시술 정보 요즘 뜨는 그 시술! 시술 방법과 가격 정보까지 꼼꼼하게 비교

play.google.com

 

마스크있지

https://maskitzy.dw.am

https://maskitzy.dw.am

 

마스크있지 : 공적 마스크 재고 확인, 주변 공적 마스크 판매처 찾기

 

maskitzy.dw.am

 

네이버 지도

 

네이버에서도 역시 공적마스크 재고현황 서비스를 하고있다.

웹에서는 이용을 할 수 없고 모바일에서만 이용이 가능한데 모바일 브라우저 혹은 네이버에서 서비스중인 네이버지도에서 확인 가능하다.

 

모바일 브라우저화면

 

 

네이버지도앱 화면

검색창에 약국을 검색하면 아래 우측 이미지와 같이 공적마스크 판매 약국의 마스크 수량을 확인 할 수 있다.

 

카카오맵

카카오맵에서도 지원을 한다고 했는데 아직 ios에는 카카오맵 업데이트가 안뜬 것 같다.

공적마스크 판매처 지원은 iOS 4.12.3 버전 이상, Android 1.12.3 이상 버전에서만 지원이 된다하니 업데이트 후 사용하시면 된다. ios에는 아직 업데이트가 뜨지 않아 실사용 캡처를 하지못해 공지사항 이미지로 대신한다.

 

 

 

 

콜록콜록마스크

콜록콜록마스크는 위의 공적마스크 지도처럼 지도에 핀정보는 나오지 않고 하단에 리스트로 보여진다.

 

https://mask.coughcough.kr/

 

콜록콜록 마스크

코로나 공적마스크 정보를 알려주는 사이트 입니다

mask.coughcough.kr

이 외에도 여러 공적마스크 정보를 서비스하는 사이트들이 많이 오픈되어 있으니 본인에게 가장 잘 맞는 사이트로 보시는 것을 추천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