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n드라마

일드 좋아하는 사람 요기요기 붙어라! 일드 무료 스트리밍 사이트 도라마코리아 추천

시국이 좀 그렇지만 게으른주부가 좋아하는 일드 스트리밍 사이트를 소개하려고한다.

일드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다 알만한 사이트지만 혹시 모르는 분들을 위해 이렇게 포스팅을 쓰게 되었다 :)

일본 불매를 하고 있기는 하지만 게으른주부가 좋아하는 일드 시리즈는 도저히 포기를 못하겠어서 계속 보게된다..ㅠㅠ 게으른주부는 잔잔하면서 음식이 나오는 드라마 혹은 영화를 좋아하는데, 게으른주부의 취향에 부합하는 드라마나 영화는 주로 일본꺼라.. 어쩔 수 없이...ㅠㅠ 이런것을 보면 게으른주부도 참 모순적인 사람이다. ㅠㅠ

게으른주부가 소개할 일드 스트리밍 사이트 이름은 도라마 코리아이다.

 

도라마코리아 사이트 링크 :https://dorama.kr

 

도라마코리아

세대전쟁 현지방영중 | 6회 업데이트 고독한 미식가 시즌3 완결작 | 4회 업데이트 운명에서 시작되는 사랑-You are my Destiny- 현지방영중 | 2회 업데이트 제츠메시로드 현지방영중 | 3회 업데이트 코타키 형제와 사고팔고 현지방영중 | 5회 업데이트 고독한 미식가 시즌2 완결작 | 4회 업데이트 고독한 미식가 정월 SP~이노가시라 고로의 긴 하루~ 완결작 | 1회 업데이트 망각의 사치코 2020 SP 완결작 | 1회 업데이트 사도 2019

dorama.kr

 

불법 스트리밍 사이트가 아닌 정식으로 라이센스를 받아 무료로 스트리밍 서비스를 해주는 업체이다.

무료로 스트리밍을 하는 대신 중간중간 광고가 껴있지만 그래도 무료로 고퀄리티의 자막과 함께 볼 수 있다는 점이 최고의 장점이다.

만약 광고없이 드라마를 보고 싶으시다면 imbc에서 서비스하고있는 유료 스트리밍을 이용하시면 된다.

 

도라마코리아에서 드라마를 볼때면 초반에 이런 문구가 나온다.

도라마코리아를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는 도라마코리아가 독점으로 수입하여 배급, 운영합니다.
도라마코리아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저작물로서 콘텐츠의 무단 이용은 엄격하게 금지되며 이를 위반하는 경우 저작권법에 따른 법적 책임을 지게 될 수 있습니다.

도라마코리아에서 직접 라이센스를 받아 자막까지 완벽하게 입혀 스트리밍을 하고 있기때문에 정정당당하게 볼 수 있는 사이트이다. 도라마코리아가 좋은 점은 역시 자막을 센스있게 입힌다는 것인데, 영상 중간중간 크게 보이는 간판도 어색함 없이 한글로 바꾸어 서비스를 하고있다.

그래서 얻은 별명이 자막맛집이다.

 

※ 만약 캡쳐이미지가 문제가 된다면 삭제할 예정이다.

 

게으른주부가 너무도 좋아하는 고독한미식가 시리즈 중에서 캡처한 이미지이다.
일반 자막으로 간판 이름을 삽입해도 될 법도 한데 간판 이름을 한글로 바꿨음에도 위화감이 들지 않도록 자연스럽게 잘 입혀놓았다. 게으른주부가 도라마코리아를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이다. 물론 분기별 새로이 나오는 드라마를 빠르게 업데이트해준다는 점도 한 몫 하지만 말이다.
도라마코리아에서 수입한 드라마만 스트리밍이 되고 있지만 이게 어디인가. ㅠㅠ
합법적으로 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게으른주부는 너무도 만족스럽다.

도라마코리아는 웹사이트 외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서 스트리밍 서비스하고 있어 간편하게 어플을 다운받아 휴대폰으로도 스트리밍을 볼 수 있다.

 

 

앱스토어

앱스토어 바로가기 링크

 

‎dorama - 도라마코리아

‎일본 방송콘텐츠 공식 무료 서비스 도라마코리아, 이제 일본 드라마, 버라이어티를 합법적으로 무료로 즐겨보세요.

apps.apple.com

 

구글플레이

구글플레이 바로가기 링크

 

dorama - 최신 일본드라마 완전무료 스트리밍, 일드 TV VOD - Google Play 앱

일본 방송콘텐츠 공식 무료 서비스 도라마코리아, 이제 일본드라마, 버라이어티를 합법적으로 무료로 즐겨보세요 일본 드라마 전문 서비스 도라마 코리아의 모든 작품을 한 눈에 확인해보세요! 초고화질 영상은 물론, 완성도 높은 화면 자막까지! dorama 앱에서 현재 일본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인 최신 드라마를 가장 빨리, "무료"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일본 드라마를 좋아하지만, 가격이 걱정이시라구요? 일본 드라마가 처음이라 뭘 봐야 할지 고민되신다구요? 다양한

play.google.com

다만 아쉬운 점은 어플의 전체적인 디테일이 좀 떨어진다는 것인데 그래도 무료라는 메리트 때문인지 모든 걸 감수하고 사용하게 된다 ㅎㅎ
일본드라마를 좋아하거나 일본어를 공부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스트리밍서비스를 이용해보시는 걸 추천드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