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냠냠

홍대/상수 인도레스토랑 웃사브 utsav ! 모임장소로 딱이네!!

어느 화장한 가을날 주말..

남편씨와 게으른주부는 모임이 있어 오랜만에 홍대 나들이를 하게되었다 :)

남편씨와 한창 썸 탈적에 유독 추웠던 10월의 마지막날 오들오들 떨며 홍대에서 밤을 지새웠던 기억이 있는데..ㅎㅎㅎ

결혼하고 둘이서 홍대로 나오니 감회가 새롭다.

 

추억에 잠겨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며 가다보니 모임시간에 늦어버리고..ㅠㅠ 결국 우리 부부는 지각을 하게되었다.

너무 늦을거같아 모임 일행분들께 먼저 자리잡고 계시라 양해를 구하고 부랴부랴 약속장소로 갔다.

 

모임장소는 인도음식전문점인 웃사브(utsav).

축제, 파티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웃사브는 경력이 풍부한 인도요리 전문 요리사들이 만들기에 정통 인도 음식을 맛볼 수 있다고 한다.

외관부터 독특한 느낌을 자아내는 웃사브.. 익숙치 않은 길이라 헤멜거라 생각했는데 이 특이한 구조물을 보고 한방에 찾아냈다.... ㅋㅋ

 

입구부터 인도풍 인테리어와 탁트인 내부가 우리를 반긴다.

진짜 입이 떡! 하고 벌어지는 이국적인 광경에 마치 한국이 아닌듯한 느낌을 받는다. ㅋㅋ

특히 연못위에 떠도는 오리인형들.. 얼핏보면 진짜 오리같다 ㅋㅋㅋ

저녁때오면 분위기 정말 좋을듯 싶다..ㅠㅠ

 

 

웃사브의 강점은 뭐니뭐니해도 난이 무제한이라는 점이다.

우리는 갈릭난과 버터난을 떨어질새 없이 계속 시켰다..ㅋㅋ

정말 난을 원없이 배터지도록 먹어본건 이번이 첨인듯 싶다. 정말 계속계속먹었다..ㅠㅠㅠ

버터난 너무 좋다.... 후우..

 

지각한 게으른주부에게 메뉴 하나 시키라고 하셔서 게으른주부가 좋아하는 시금치커리를 시켰다. 토핑은 치즈로!

개인적으로 시금치커리는 좀 별로였다... 치즈도 덜 콤콤했고..

아마도 한국 입맛에 맞춘거겠지...흑흑..

이건 정말 아쉬웠다..

 

모임이 끝나고 남편씨와 집으로 돌아가면서 나중에 둘이서 또오자고 약속했다 :)

다음 재방때는 저녁때 방문할 예정이다 후후...

 

매장이 넓어 모임장소로 딱인 웃사브 :) 음식도 너무 맛있고 분위기도 너무 좋다.

웃사브는 상수역 1번출구 5분거리에 위치해 있고, 주차도 가능하다한다.

데이트나 소개팅 장소로도 너무 좋을 듯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