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냠냠

던킨도너츠 민트초코도넛 겨울엔 민트초코 후기

지난 주말 사촌동생 결혼식이 있어 충주로 내려간 남편씨와 게으른주부.

버스에서 덜덜떨며 내려와서 그런지 온몸이 너무나도 추웠다..ㅠㅠ 결혼식 시작 시간도 엄청 많이 남았겠다 터미널 안에 있던 던킨도너츠에 몸을 좀 녹이러 들어갔다.

이른 새벽부터 일어나 아무것도 못먹고 출발한 터라 출출했던 남편씨와 게으른주부는 도넛 한개씩과 아메리카노를 골랐다.

게으른주부가 고른 이번 한정판으로 나온 민트초코도넛~! 정식 이름은 겨울엔 민트초코!!!!

게으른주부는 민트를 매우매우매우 좋아한다. 민트를 너무나도 좋아해 집에서 사용하는 치약조차도 민트향이 엄청 강한 제품으로 사용중이다. 그래서 이번 던킨 한정으로 나온 민트초코도넛도 매우 궁금했지만 이 제품 하나 사보려고 나가기엔 게으른주부가 너무도 게을렀다는 사실....ㅠㅠ

이번 사촌동생결혼식 덕에 민트초코도넛을 맛볼수 있어서 너무도 행복하다..후후

 

민트덕후인 게으른주부와는 달리 남편씨는 민트초코를 별로 안좋아한다. 민트초코라면 학을 떼는 남편씨....

이번 던킨도너츠에서 나온 민트초코도넛의 실물을 보곤 꼭 이걸 먹어야겠냐는 표정으로 게으른주부를 쳐다봤다. 연애할 적에 게으른주부가 사다준 민트초코를 맛있게 먹었던 그 남편씨는 어디갔나 모르겠다.... 흠...

 

일단은 기대감을 품고 한입 먹었는데... 민트초코를 그다지 안좋아하는 분들도 충분히 드실 수 있을만한 제품이었다.

아! 물론 한입 먹어본 남편씨는 별로 안좋아했다. ㅋㅋㅋㅋㅋㅋ

워낙 쎈민트만을 좋아하는 게으른주부 입맛엔 약하디 약했다는....ㅠㅠ

민트향이 조금더 쎄고 단맛이 좀 덜했다면 맛이 더 있었을 거 같은데.. 뭐.. 그래도 민트초코도넛이 나온게 어디인가! 

맛은 확실히 있었으니까 그냥 이런 제품이 출시되었다는거에 의의를 두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