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ails/셀프네일아트

연말 네일은 러블리한 트위드 하트 프렌치 네일로 :)

쉐입을 바꾸고 난 후 네일하는 재미가 부쩍 좋아졌다.

최근 육식만 해서 그런지 손톱이 무럭무럭 자라나 컬러체인지 하기로.. :)

확실히 라운드나 오벌쉐입이 여성스러움이 물씬 풍겨 그런지 아트들이 모두 예쁘게 나오는 듯 싶다.

쉐입이 네일아트의 기본이자 치트키같은 느낌이다 ㅋㅋㅋㅋㅋㅋ

이번에는 하트프렌치로 !

아무생각없이 하트프렌치를 왼손에 해놓고 나머지 오른손을 바꾸려고 보니 왼손으로 하트프렌치를 그리는게 너무 두려워 안하고있었다.

퇴근하고 온 남편씨에게 왼손을 보여주며 어떠냐고 물어봤더니 예쁘다며 오른손도 보자고 해서 그라데이션이 남아있는 상태로 보여줬다 ㅋㅋㅋㅋㅋㅋ

뭐야 그대로잖아? 하며 오른손은 연말느낌나게 초록색으로 칠해보는건 어때? 라고 말하는 남편씨..

초록색을 칠할 생각이 전혀 없었는데 새로운 아이디어를 준 남편씨의 바람을 무시하기엔 너무 미안해서 초록색 시럽젤을 꺼내들고 바들바들 떨면서 하트를 그렸다 ㅋㅋㅋㅋ

생각외로 잘 그려져서 당황...ㅋㅋㅋㅋㅋ

 

포인트로 트위드 패턴을 넣어서 겨울느낌을 확 살려냈다.

하트프렌치도 트위드 패턴도 모두 첨이라 가까이에서 보는 것보단 멀리서 보는게 훨씬 예뻐보인다 :)

인생도 그렇듯 네일도 멀리서 봐야 아름다운건가..? ㅋㅋㅋㅋ

 

연말엔 따스하고 사랑스럽게 네일을 바꾸어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