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냠냠

나도 먹어봐뜸니다 자이언트 펭수빵

삼립 공식 인스타그램(samlip.official)

 

어제(12일) 펭수빵이 출시되었다.

펭수덕후인 게으른주부는 이 펭수빵을 사기위해 남편씨의 만류에도 집앞 편의점으로 호다닥 달려가 빵코너에서 겟해왔다. 게으른주부에게 펭수란 코로나보다도 더 중요한 사안이었다보다 ㅋㅋㅋㅋㅋ

 

편의점에 하나씩 남아있던 두종류의 펭수빵을 게으른주부가 모두 털어왔다. 

러블리우유롤롤과 터질듯한 땅콩미니샌드! :)

밤에 사온거라 먹지 못하고 오늘 아침 얼그레이티 내려 남편씨와 함께 먹으려고 준비했다 ㅋㅋ

 

먼저 소싯적 게으른주부가 아침식사로 많이 사먹었었던 땅콩미니샌드!  맛이야 다들 아실 듯하니 맛설명은 따로 하지 않겠다.

자이언트펭수 빵이라 그런지 타 제품보다 하나 더 들어있다 ㅋㅋ 빵 사이에는 펭수 띠부띠부씰이!!!

사실 게으른주부는 이 띠부띠부씰때문에 샀다고해도 과언이 아니다. 아.. 어떤 펭수가 나올지 너무도 설레인다 후후..

 

그리고 러블리우유롤롤! 크기한번 크다 ㅋㅋㅋㅋ

이정고면 돈이 아깝지 않을 정도다. 맛은 우유롤롤이지만 버터크림맛이 났다. 그래도 맛있게 잘 먹은 빵이다.

워낙 빵순이라 그런지 빵이라면 다 맛있다. ㅠㅠ

 

게으른주부의 띠부띠부씰은 23번과 12번!

게으른주부가 카카오톡 이모티콘으로 자주 사용하는 두 종류가 나왔다. 이것은 펭수와 게으른주부와의 연결고리인 것일까? 이것은.. 운명? (뻘글 죄송..)

 

삼립 공식 인스타그램(samlip.official)

1차로 공개된 펭수 띠부띠부씰은 23종이다. 수집욕구가 마구마구 샘솟는다!

초딩시절 모든 용돈을 포켓몬빵에 쏟아부어 우량 어린이로 지냈던 게으른주부에게 다시 이런 수집욕구를 깨워주시다니.. ㅋㅋㅋㅋ삼립식품 펭수빵 담당자님 감사합니다.

이제는 우량 어른으로 다시 태어날게요 찡긋-☆

어제 편의점에서 신나게 두개 겟했다고 춤추면서 들어온 게으른주부..

열심히 포스팅 쓰다 우연히 11번가에서 펭수빵 5종류를 판매하는 것을 보았다.. 무척이나 당황한 게으른주부는 쿨하게 5종류 모두 구매! 당분간 남편씨의 아침은 이 펭수빵으로 대신해야지..ㅋㅋ

게으른주부가 구매한 곳은 아래 링크로 남겨놓겠다. 후후..

만약 펭수빵이 너무도 먹고싶은데 편의점마다 없다면 인터넷으로 구매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 생각된다. ㅎㅎ

 

http://11st.kr/QR/P/2772353819

 

펭수빵 5종/펭하/자이언트펭/펭수/펭수씰/간식빵 - 11번가

11번가 판매자의 추천상품으로 카테고리초이스 광고 아이템을 구매한 상품입니다.

www.11st.co.kr

위 링크말고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도 저렴하게 많이 판매하니 온라인으로 구매하실 분들은 저렴하게 잘 구매하시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