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냠냠

따끈따끈한 신상빵 삼립 펭수빵 5종 리뷰

오늘 도착한 따끈~따끈한 신상빵! 귀염터지는 펭수빵 5종이 집으로 찾아왔다.

사실 집으로 찾아왔다기보단.. 택배를 전 집으로 주문하는 바람에 아침에 후다닥 전집으로 가서 택배를 가져왔다. .ㅠㅠ

뭐.. 관리실 아저씨들이 택배도둑으로만 안보셨음 좋겠다ㅋㅋ

코로나19 발생 후 처음 외출다운 외출을 한게 전집으로 가서 택배 찾아오는거였다니.... 조금은 많이 아주 많이 슬플 게으른주부이다ㅠㅠ

 

애니웨이. 우여곡절끝에 만나게된 게으른주부의 펭수빵들..

총 5종이 출시되어 게으른주부는 남편씨와 하나씩 나눠먹을 요량으로 종류당 2개씩 해서 총 10개를 주문했다.

가득가득 들어있는 펭수들.. 아 정말 그냥 바라만봐도 너무 귀엽다. 흑흑

 

다양한 표정의 펭수들..

아... 펭수는 왜이리 귀여운걸까? 3n이라는 나이를 먹고 이렇게  펭귄에 덕질을 하게될 줄은 꿈에도 몰랐다. ㅠㅠ


요들레히띠~ 스위뜨 패스츄리

 

먼저 요들레히띠~ 스위뜨 패스츄리이다

해바라기꽃을 꽂고있는 귀염터지는 펭수의 모습이 너무도 사랑스럽다 ㅠㅠ

자이언트 펭수빵이라는 이름답게 패스츄리도 어마어마하게 크다 ㅋㅋ

 

영양정보이다. 130g에 507kcal라는 어마무시한 열량을 가지고있다.

하지만 패스츄리는 게으른주부가 너무도 좋아하는 빵종류기에 포기할 수가 없...... (빵이라면 자다가도 눈을 뜨는 1인)

 

 

엣헴엣헴 초코꽈배기

 

엣헴엣헴 초코꽈배기는 꽈배기라는 말과 같이 엄청 길다.

그냥 보기만해도 배부를정도.. ㅋㅋㅋ

 

궁금해서 집에 굴러다니는 15인치 노트북과 한번 비교해봤다.

헐... 진짜 크긴크다! 이 크기 실화입니까? 아직 먹어보진 않았지만 무조건 맛있을 거다..

왜냐면 펭수빵이니까! ㅠㅠㅠㅠㅠ

 

엣헴엣헴 초코꽈배기의 영양정보이다.

115g에 475kcal이다.

 

터질듯한 땅콩미니샌드

 

전에 먹어본 터질듯한 땅콩미니샌드는 안에 땅콩크림이 가득 들어있어 맛이 너무너무 좋다. ㅠㅠ

기존 미니샌드보다 한개 더 들어있는 제품으로 미니샌드가 5개가 들어있어 먹다보면 좀 아쉬운맘이 들었던 기존 제품들보다 훨씬 만족감이 높은 제품이었다.

 

땅콩크림샌드의 영양정보이다.

100g에 307kcal로 그람수 대비 다소 높은 열량을 가지고 있다.

 

 

하이!하이! 소시지피자빵

 

퇴근하고 집에 온 남편씨가 저녁을 재빨리 먹자마자 먹어보고싶다며 바로 드신 하이!하이! 소시지피자빵.

게으른주부는 피자빵을 그다지 선호하지않아 같이 먹지 않았지만 남편씨 말로는 맛있다고했다.

 

이 소시지빵 역시 크기가 어마어마하다 ㅋㅋㅋㅋㅋ

진짜 보기만해도 만족감이 300%이다. ㅠㅠㅠ 보기만해도 배부른 빵이라니..

 

다음은 영양정보이다.

105g에 312kcal 이다. 생각외로 열량이 낮아서 놀랐다.

 

 

러블리 우유롤롤

 

마지막으로 하트를 날려주는 귀여운 펭수가 있는 러블리 우유롤롤은 전에 땅콩크림미니샌드와 함께 먹어본 제품으로 이 제품도 엄청나게 묵직한 빵이다.

양이 적은 분들은 러블리 우유롤롤 반정도만 드셔도 충분히 포만감이 드실거라 생각된다.

 

다음은 영양정보이다.

170g에 574kcal이다. 펭수빵 중 가장 무게가 높은 빵이다. 물론 그만큼 맛도 좋다 :)

 


 

수집욕심에 무리하게 산 펭수빵들..

이걸 언제 다먹을지 조금은 난감하긴 하지만 남편씨의 아침과 게으른주부의 간식으로 조금씩 먹다보면 언젠가는 다 먹지 않을까 싶다 ㅋㅋㅋㅋㅋ  

이 펭수빵은 각 편의점이나 온라인에서 만나보실 수 있으니 펭수를 좋아하신다면 매장에 들렀을때 보이면 한번 드셔보시기를 추천드린다 :)

 

터질듯한 땅콩미니샌드와 러블리 우유롤롤 그리고 펭수 띠부띠부씰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눌러 확인해주시길

나도 먹어봐뜸니다 자이언트 펭수빵

 

나도 먹어봐뜸니다 자이언트 펭수빵

어제(12일) 펭수빵이 출시되었다. 펭수덕후인 게으른주부는 이 펭수빵을 사기위해 남편씨의 만류에도 집앞 편의점으로 호다닥 달려가 빵코너에서 겟해왔다. 게으른주부에게 펭수란 코로나보다도 더 중요한 사안이..

lazyjubu.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