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냠냠

민초덕후들을 위한 아몬드 머거본 민트초코아몬드 vs 길림양행 민트초코아몬드 전격 비교

민트초코를 너무도 사랑하는 게으른주부는 민트초코와 관련된 음식이 나오면 주저않고 일단 사고보는 성격이다.

민트초코뿐만 아니라 민트 제품들을 워낙 좋아해 치약도 민트향이 강한 콜게이트 맥스 프레쉬를 사용중이다. 남편씨와 연애하면서 게으른주부가 즐겨쓰는 콜게이트 맥스프레쉬를 줬을때 엄청 기뻐하며 한번 양치해본다고 욕실로 들어갔다 민트향이 너무 세다며 제대로 양치도 못하고 나왔던 남편씨가 문득 생각이 난다. ㅎㅎ 하도 콜게이트만 강제로 사용하게했더니 지금은 왠만한 민트향은 우습게 보는 남편씨이다 ㅋㅋ

 

좌: 머거본 민트초코맛아몬드 우: 길림양행 민트초코아몬드

이번 머거본 민트초코아몬드와 길림양행의 민트초코아몬드를 비교해보기위해 두 제품을 같이 사보았다. (남편씨가 화이트데이선물을 안줘서 맘대로 주문한 셀프 화이트데이선물이다.ㅋㅋ)

 

먼저 머거본 민트초코맛 아몬드이다.

너무 귀여운 민트초콜렛이 아몬드를 수줍게 들고있는데 이 캐릭터가 너무 귀엽다 ㅎㅎ

상큼한 민트컬러를 사용해서 멀리서봐도 민트제품이라는 것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제작된 것 같다.

 

게으른주부는 네이버스마트스토어에서 5,900원에 구입했다.

 

안에 내용물은 이렇게 민트초콜릿이 감싸져있다.

육안으로 봤을때는 아몬트초코 모양과 같다. 아무래도 아몬드에 초콜릿을 뭍힌 제품이라 그런가보다.

 

향은 게으른주부가 너무도 좋아하는 민트초코인 앤디스사의 민트초코향이 물씬 풍겼다. 너무도 설레이는 민트코초향..ㅠ 향이 너무도 좋아 먹지는 않고 한동안 킁카킁카만한 게으른주부..

 

아망드쇼콜라와 같은 모양인 머거본의 민트초코아몬드. 같은 방식으로 만들었으니 아망드 쇼콜라라고 봐도 무관할까나?

일단 맛이 너무도 궁금하니 하나를 집어 먹어보았다.

향은 엄청 맛있는 민트초코향이 났는데 맛에서는 민트향이 많이 나지 않았다. 참 아쉬운 부분..ㅠㅠ 그저 달달한 아몬드초콜릿같았다. 왠지 지하철역에서 파는 델리만쥬같은 느낌이 드는 머거본 민트초코아몬드이다.

맛은 나쁘지는 않지만 민초덕후들의 심금을 올릴정도는 아닌 것 같았다. ㅠㅠ 워낙 게으른주부가 강렬한 민트를 좋아해서 그럴지도.....? 민트초코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도 무난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입문용 민트초코라고봐도 될 것같다.

 


두번째로 길림양행 민트초코아몬드이다.

발랄한 느낌의 길림양행의 민트초코아몬드.

길림양행의 민트초코아몬드 역시 예쁜 민트색 포장지로 되어있는데 머거본사보다 채도가 높은 민트컬러라 좀 더 발랄한 느낌이 든다. 민트초코 모자를 쓰고있는 아몬드들이 너무 똥꼬발랄(?)해보여 포장지를 보는 맛이 있다 ㅋㅋ

 

게으른주부는 스마트스토어에서 6,550원에 구입했다. 신제품이라 그런지 아직까지는 가격대가 좀 있는편이었다.

 

옅은 민트색상을 띄고있는 길림양행 민트초코아몬드.

처음 개봉했을때의 향은 달콤한 박하사탕향이 났다.

 

초코칩이 붙어있어 너무 귀여워보인다. 남편씨는 메추리알이냐고 물어본.....ㅋㅋㅋㅋㅋㅋㅋ

맛은 박하사탕과 아몬드를 같이 먹는 느낌이었다. 먹는 내내 상쾌한 기분이 들어 기분이 좋았다 :) 뭔가 민트제품을 먹고있구나..하는 느낌이 들어 나름 만족스러웠다. 이 제품도 역시 민트초코 입문자들에게 딱 좋을 제품이었다고 생각된다.

박하사탕 먹는 느낌이 먹는내내 들어 고개를 갸웃하게 하는 맛이었달까?

 


두 제품 모두 나쁘지 않은 맛이었다.

워낙 매니악한 민트맛을 좋아하는 게으른주부의 입맛이 변태스러울뿐이지만.. ㅠㅠ

민트초코라면 학을 떼는 남편씨지만 이 제품들이 궁금했던지 한번 먹어보겠다해서 하나씩 맛보게 했다. 둘다 무난한 맛이라 남편씨도 나쁘지않다고 말해줬다. 머거본의 민트초코아몬드는 먹을때 민트향이 없어서 남편씨도 맛있게 잘 먹은 제품이다. 남편씨의 말로는 민트물에 한번 담궜다 뺀 느낌이라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으른주부는 또 구입해서 먹는다면 길림양행 민트초코아몬드를 선택할 듯 싶다. 먹는내내 그래도 민트향을 느낄 수 있었기 때문에 길림양행제품으로...ㅎㅎㅎ

민트초코아몬드를 구입하고싶은데 어떤게 더 나을지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한번 비교해 보았다.

민트향은 느껴지지만 먹을때 무난한 초코아몬드를 드시고싶으시다면 머거본 민트초코아몬드를, 먹는내내 민트의 향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길림양행 민트초코아몬드를 추천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