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냠냠

커피엔 역시 도넛 크리스피크림도넛 리얼 스트로베리 더즌 그리고 아메리카노

남편씨가 열심히 재택근무중이었던 어느날.

따끈한 아메리카노와 달다구리가 먹고싶었던 게으른주부는 남편씨에게 도넛먹지 않을래? 하고 은근슬쩍 물어보았다. 때마침 열일하다 과부하가 온 남편씨는 도넛에는 역시 아메리카노지! 라고 외쳤다. ㅋㅋㅋㅋㅋ

그리하여 주문한 크리스피크림도넛의 리얼 스트로베리 더즌과 아메리카노.

게으른주부는 요기요에서 롯데중동점에서 '이번 달 주인공 세트'로 주문했다. 가격은 27,400원.

 

 

더즌이 부담스러운 분들은 단품으로도 주문이 가능하니 단품으로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다.

 

엄청 빠르게 배달온 도넛과 커피.

시즌상품이라 케이스토 역시 핑크핑크하니 너무 예쁘다. 그러고보니 작년겨울~올해봄까지 딸기를 먹어보는건 이 도넛이 처음이었던것 같다..ㅠㅠ 딸기 너무도 좋아하는데 왜 안사먹었을까? ㅠㅠ

리얼 스트로베리 더즌의 구성은 다음과 같다.

크리스피크림도넛에서 빠질 수 없는 글레이즈드도넛 6개와 시즌 도넛인 스트로베리도넛 4종이다.

크리스피크림도넛의 글레이즈드도넛이야 워낙 유명해서 말할 필요가 없을 것 같아 이번 봄 신상인 리얼 스트로베리 4종만 설명하도록 하겠다. 공식사이트에 설명되어있는 도넛 설명이다.

 

재밌는 딸기농장

영양소 정보

1회 제공량 g 열량 kcal 나트륨
mg(%)
당류
g(%)
포화지방
g(%)
단백질
g(%)
83g 297kcal 115mg/6% 13g/13% 8g/53% 5g/9%

 

딸기에 반한 꿀벌

영양소 정보

1회 제공량 g 열량 kcal 나트륨
mg(%)
당류
g(%)
포화지방
g(%)
단백질
g(%)
87g 299kcal 110mg/6% 15g/15% 7g/47% 4g/7%

 

봄딸기 크림케익

영양소 정보

1회 제공량 g 열량 kcal 나트륨
mg(%)
당류
g(%)
포화지방
g(%)
단백질
g(%)
92g 348kcal 210mg/11% 16g/16% 11g/73% 2g/4%

 

벚꽃 내린 딸기케익

영양소 정보

1회 제공량 g 열량 kcal 나트륨
mg(%)
당류
g(%)
포화지방
g(%)
단백질
g(%)
88g 285kcal 110mg/6% 12g/12% 7g/47% 5g/9%

 

이 중 게으른주부는 벚꽃이 내린 딸기케익이 너무도 궁금해 먹어보았다.

 

왜인지 몰라도 제품사진과 약간의 괴리감이 느껴지긴 하지만 이쁘긴 이쁘다 ㅎㅎ

배달로 와서 그런지몰라도 위에 올라간 딸기 퀄리티는 그다지 좋다고는 말은 못하겠다. 하지만 딸기우유향이 나는 크림과 안에 들어가있는 필링이 너무도 맛있어서 계속 먹고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다만 아쉬운 점이라면 필링 좀 도넛이 터질정도로 좀 넣어주었음 좋겠다는 생각을 잠깐 했다는거?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다.

상큼한 딸기와 아메리카노의 조합이 너무도 좋았다. ㅠㅠ

봄시즌이 끝나기 전에 또 먹을 의향 200%다. 남편씨도 역시 이 벚꽃이 내린 딸기케익이 맛있었다고 말해주었다. ㅎㅎ

아무래도 우리 부부입맛엔 글레이즈드도넛 외 다른 도넛은 안에 필링이 들어간 도넛을 좋아하나보다.

날씨가 좋았던 날 밖에 못나가 우울했던 게으른주부는 이 달달한 크리스피크림도넛과 아메리카노로 기분전환을 확실하게 한 것 같다. :)

간간히 우울할때는 역시 달달한게 최고인가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