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ails/네일제품리뷰

포칫 묘해의 겨울 너무 예쁘잖아~

이번에 구입한 포칫 묘해의 겨울은 포칫과 묘해 원장님의 콜라보 글리터로 겨울에 사용하기 딱 좋은 예쁜 글리터이다.

사실 살 맘은 없었는데 묘해의 겨울 중 오묘해글리터가 너무 예뻐보여 유심히 살펴보다 사라센에서 할인하길래 비교적 저렴하게 겟했다.

묘해의 겨울 글리터 설명이다.

겨울 느낌 팍팍나는 글리터라니... 게으른주부에게 없는 글리터라 더욱 기대되었다.

 

 

묘해의 겨울 글리터의 세상 영롱한 상세컷이다.

그럼 어디 상세컷처럼 영롱한지 한번 살펴볼까나 :)

 

 

하루만에 도착한 게으른주부의 글리터 묘해의 겨울..

묘해 원장님과의 콜라보라 예쁜 캐릭터도 넣어줬나보다 ㅎㅎ

 

사진상으론 잘 보이지 않지만 뚜껑에 글리터 이름이 써있어 사용할때 헤깔릴 일은 없을것 같다.

 

이 묘해의 글리터를 구입하게 된 이유는 오묘해 글리터가 너무 예뻐보여 산거였는데 세상에나..

별 생각없었던 겨울밤글리터가 생각외로 너무 예뻐서 놀랐다.

 

두 글리터의 확대샷이다.

오묘해글리터는 게으른주부가 생각했던 글리터 이미지와 딱 떨어지는 글리터였다 :)

그리고 예상외로 너무 예쁜 겨울밤 글리터엔 얇은 자개가루가 섞여있어 자개특유의 반짝임이 너무도 예뻤다.. ㅠㅠ

인스타 발색사진을 봤을때도 겨울밤 글리터가 그다지 예뻐 보이지 않았는데 직접보니 알것 같았다.

이 예쁨은 카메라로는 담기 힘들다는걸..ㅠㅠ

 

직접 발색해보았다. 정말 너무 예쁘다.

오묘해 글리터가 겨울밤 글리터에 묻혀 예쁨이 안나온다..흑흑...ㅠㅠ 겨울밤글리터 너무 예쁘다

 

발색 단독샷이다.

와... 진짜 말이 안나오록 너무도 예쁜 두 글리터..

이래서 두개를 세트로 묶어 같이 판매하는건가..? ㅎㅎ

 

오묘해 글리터는 패디에 사용시 계절 상관없이 무난히 사용할 수 있는 글리터라 더욱 맘에 든다.

올 여름에 패디에 한번 올려봐야지 ㅋㅋ

겨울밤 글리터는 어떻게 활용해야 될지 너무도 고민이다. 이 자체만으로도 존재감 뿜뿜이라 어떻게 아트를 해야할지..

너무 만족스러운 글리터이다 :)

네일 글리터 고민이신 분들 포칫 묘해의 겨울 추천 또 추천드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