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ails/네일제품리뷰

쇼미(Show me) GL-46

말린장미병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는 게으른주부..

말린장미색이라고 해서 사면 인디핑크계열이거나 브라운핑크계열이라 매번 실패하는 게으른주부다..ㅠㅠ 언제나처럼 먹이를 찾아 헤메이는 하이에나처럼 말린장미색을 찾던 중 발견한 쇼미 GL-46번.

 

GL-46번은 올해 가을 신상 컬러로 작년 가을 컬렉션인 비욘드 엣지보다 좀 더 톤다운된 색으로 나온 시리즈 중 한 컬러이다.

 

쇼미 2019 가을 컬렉션 엣지 발색차트다..

무광 유광 모두 너무 고급지다..ㅠㅠ 이중 게으른주부는 말린장미색을 위해 GL-46만 구매했다. 후후..

기왕 살거 다른 컬러도 더 살걸 그랬나..? (항상 사고나서 후회하는 1인..)

 

항상 느끼는 거지만 쇼미 바틀은 너무 너무 예쁘다 어쩜 이렇게 예쁘게 뽑아내는건지.. ㅠㅠ

날이 흐려 형광등을 키고 찍었더니 색이 너무 쨍하게 나왔다. 이점 유의하고 봐주시면 감사하겠다.

 

쇼미 발림은 말할 것도 없이 너무도 부드럽다. 매끈하게 잘 발리는 제형..

그리고 게으른주부가 좋아하는 제형을 가지고있다. 너무 묽지도 그렇다고 너무 띡하지도 않은..

컨트롤하기 쉬운 제형을 가지고 있는 쇼미 :)

원콧 발색으로 충분히 되지만 예의상 투콧 발색한 컬러 차트다.

 

색상 너무 영롱하다.

말 그대로 말린장미색이다.. ㅠㅠ 그냥 대놓고 예쁘다고 말할 정도랄까?

다만 사진이 너무 쨍하게 나와 실 발색이랑 틀리다는게 흠이면 흠이랄까...ㅠ

 

쇼미에서 제공하는 발색 컬러 이미지가 훨씬 더 실발색과 비슷하다고 볼 수 있다.

너무나도 여성스러운 컬러이다. ㅠㅠ 포인트로 색 넣기만해도 존재감 뿜뿜인 컬러다..ㅠ

유광 무광 모두 예뻐서 고루 잘 사용될 컬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