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ails/네일제품리뷰

프롬더네일(From the nail) NO.05 NO.22 비교발색

몇 달전. 개인적으로 너무도 궁금했던 프롬더네일이 사라센에 입점되었다.

말린장미병에 걸린 게으른주부는 프롬더네일 컬러중 말린장미 컬러가 있나 살펴보다 05번과 22번 핑크컬러를 발견했다.

모니터상 색상차가 별로 나지않아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확인이 필요했던 게으른주부는 두개 다 구매하기로 결정! 그리고 발색을 해보았다!

ps. 사진어플로 찍어서 그런지 색감이 쨍하게 나와 실 발색과는 약간 틀리다..ㅠㅠ

 

프롬더네일 05번.

봄컬러로 나온 이 컬러는 계절 상관없이 두루두루 잘 사용할 수 있는 컬러이다.

개인적으로 너무 맘에들어 잘 사용할 듯 싶다. ㅎㅎ

 

프롬더네일 22번

가을겨울에 잘 사용될 핑크컬러이다.

5번보다 채도가 낮아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을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다 ㅎㅎ

 

두 색 비교샷!

차이가 별로 안나는듯 하지만 자세히보면 5번보다 22번이 채도가 낮은걸 볼 수 있다 :)

 

두 색다 말린장미과가 아니라 너무도 아쉬웠지만 컬러자체가 이쁘게 나온터라 잘 사용될 컬러이다.

매번 말린장미 색상을 찾아나서지만 번번히 실패하는 게으른주부.... 

궁극의 말린장미 색상을 아시는 분들은 댓글로 남겨주신다면 정말 감사할 듯 싶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