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냠냠

피자마루 콤비네이션피자 + 마떡 리뷰 피자와 떡볶이는 꿀조합입니다.

저녁때 뭘 먹을까 고민하다 결국 남편씨와 게으른주부가 좋아하는 피자를 시켜먹기로 했다.

오늘은 가성비가 좋은 피자마루에서 피자를 시켜먹기로 하고 메뉴를 보던 중 떡볶이가 엄청 먹고싶었던 게으른주부는 남편씨에게 마떡세트를 시켜먹자고 말했다.

사실 남편씨는 페페로니치즈폭탄피자를 먹고싶어했지만... 그건 마떡세트에 없으니 그냥 콤비네이션 레귤러사이즈+마떡 세트를 시키게 되었다.

 

시킨지 얼마 안되어 배달되어온 피자와 떡볶이..

 

 

 

빵을 엄청나게 사랑하는 빵순이 게으른주부는 피자도 역시 도우가 맛있는 피자 브랜드를 좋아라한다.

피자마루도 도우가 맛있는 편이라 게으른주부가 좋아하는 편이다.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는 파파존스지만 파파존스는 지금 살고있는 동네에는 배달이 안되어서 못 먹고 있는 중이다..ㅠㅠ

 

 

 

알록달록 예쁜 피자마루의 콤비네이션피자.

게으른주부가 느끼기에 타브랜드보다 피망의 식감이 훨씬 좋은 피자마루이다. 그래서인지 피자마루 피자를 먹고 있다보면 건강해지는 느낌이 간혹 들때도 있다. ㅋㅋ

 

다음은 콤비네이션피자의 영양정보이다.

 

 

2조각 기준 444.20 칼로리이다. 그렇게 나쁘지(?) 않은 열량이다.

게으른주부는 많이 먹어야 2조각이니...

 

 

 

피자 한입 냠 :)

단백하니 맛있다. 피자마루의 피자의 가장 아쉬운점은 토마토소스가 조금 들어가 토마토 소스 맛이 잘 안난다는 것이다. 하지만 뭐.. 그래도 채소들의 식감이 전부 살아있어 게으른주부는 잘 먹는 편이다.

 

 

 

그리고 게으른주부가 그토록 먹고싶어했던 떡볶이 마떡.

마떡 뜻은 마술같은 떡볶이라서 마떡이라고 한다.

마떡의 영양정보이다.

 

 

520g에 710.16칼로리이다.

역시 떡볶이는... 열량이 어마어마 하다..

 

 

 

떡은 밀떡이다.

게으른주부는 밀떡보단 쌀떡을 더 좋아하는 편이다. 요즘 쌀떡을 사용하는 곳이 많이 없어 조금은 슬프다.

 

 

 

예상외로 마떡 정말 맛있었다.

피자 브랜드에서 나온 사이드메뉴라 별 기대 안했었는데 왠만한 떡볶이 브랜드들보다 훨씬 낫다.

너무 맛있게 먹은 떡볶이였다. 특히 단맛이 많이 없는게 특징이라 피자의 느끼한맛을 잘 잡아주는 듯 했다.

피자를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니 너무나도 맛있었다..ㅠㅠ 진짜 떡볶이국물은 어디든 꿀조합을 만드는것 같다 ㅋㅋ

맵찔이인 남편씨와 게으른주부는 마떡이 매우 매웠지만 떡볶이 브랜드들의 떡볶이를 먹었을때보다 오히려 속이 편안했다. 피자에 들어있는 치즈덕분일까? ㅋㅋ 

마떡은 다음에도 또 먹을 의향이 있는 메뉴였다. :) 다음번엔 페페로니치즈폭탄과 함께 먹어봐야지 ㅎㅎ

오늘 한끼도 잘 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