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냠냠

부천역 배달 맛집 밀피유 돈가스 맛있다!

돈가스가 먹고싶었던 게으른주부는 남편씨 옆구리를 쿡쿡찌르며 돈가스가 먹고싶다 말했다. ㅋㅋ

언제나 게으른주부의 말이라면 다 들어주는 쏘 스윗한 남편씨는 나가서 먹을지 딜리버리를 할지 물어보셨다.

사실 튀김요리는 매장에서 먹어야 훨씬 맛있는데 나가기 너무도 귀찮았던 게으른주부는 그냥 딜리버리로 하자고 말했다. 이날 우리 부부가 주문한 곳은 부천역 사거리에 있는 밀피유 돈가스.

어릴적 밀피유 돈가스집 엄청 다녔던 기억이 있는데 왠지 추억이 새록새록 떠올라 남편씨에게 밀피유돈가스를 먹자고 말했다. 우리 부부는 배달의 민족에서 주문했다.

 

많은 메뉴들이 있는 밀피유 돈가스.

하지만 게으른주부는 밀피유 돈가스집에선 항상 블랙페퍼 밀피유 돈가스를 먹는다.

왠지 모르지만 흑후추가 잔뜩 뿌려진 돈가스가 너무도 좋기 때문이다. 느끼한 맛도 적고 말이다. 그러고보니 스테이크도 페퍼스테이크를 좋아한다. 이렇게 보니 게으른주부는 후추를 엄청 좋아하는것 같다 ㅋㅋ

 

배달되어 온 돈가스이다.

우선 게으른주부가 먹을 블랙페퍼 밀피유 돈가스이다.

후추가 잔뜩 뿌려져있어 색도 약간 어두운 빛을 띠고 있다. :)

기본 찬으로는 김치와 양배추피클 그리고 양상추샐러드가 들어있다.

밥이 상대적으로 적어서 너무도 좋았던 밀피유 돈가스.. 이 밥도 반이상은 남편씨에게 토스했다

 

바삭바삭하게 잘 튀겨진 돈가스.

보기만해도 침이 절로 삼켜진다 :)

 

돈가스소스와 장국이다.

맛은 무난무난했다.

 

남편씨의 치즈 밀피유 돈가스.

안에 치즈가 잔뜩 들어가 있어 비주얼이 정말 끝내준다..ㅠㅠ

매장에서 먹었으면 치즈가 쭉쭉 늘어나 더 맛있었을텐데.. 귀차니즘이 심한 게으른주부 덕에 돈가스를 좋아하는 남편씨는 이렇게 한김 식은 돈가스를 먹게 되었다...ㅠㅠ

조금은 많이 남편씨에게 미안하다...킁

 

색이 엄청 고운 치즈돈가스.

치즈를 머금고 있는 모습이 너무도 영롱하다 :)

 

겹겹이 쌓여있어 밀피유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는 밀피유 돈가스.

먼저 블랙페퍼 밀피유 돈가스를 먹어보았다.

후추향이 확 올라오면서 고기의 향과 알맞게 어우러져 느끼한 맛없이 산뜻하게 먹을 수 있었다.

고기는 너무 부드럽고 촉촉하다. 그리고 두께감도 있어 한입 먹을때마다 만족감이 드는 돈가스였다.

 

그리고 남편씨의 치즈 밀피유 돈가스.

추운날 배달되어 온 음식임에도 의외로 치즈가 잘 늘어나 놀랐다.

치즈의 고소함이 돈가스와 어우러져 너무도 맛있었다.

밀피유돈가스를 처음 먹어본 남편씨는 너무도 괜찮다며 극찬을 아끼지않았다. 다음에는 매장에 직접 방문해 먹어야겠다.

그게 훨씬 맛있을테니 말이다. :)

 

부천역 밀피유 돈가스는 처음 말했듯이 부천역 남부 사거리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