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냠냠

부천역 회전초밥맛집 스시로

남편씨와 게으른주부가 좋아하라 하는 초밥.

뭔가 먹고싶은게 없다 싶으면 초밥을 자주 먹는 편이다.

휴가를 낸 남편씨와 어떻게든 데이트하고 싶어 늦은 점심때 찾은 부천역 스시로.. :)

점심시간이 훨씬 지난 시각에 갔더니 사람이 별로 없어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다 후후..

 

게으른주부가 좋아하는 계란초밥!

애기 입맛이라 그런가.. 이상하게 계란초밥이 너무도 좋다 :)

달달한 계란말이가 너무도 맛있다 :)

 

연어초밥!

회전벨트에 돌아가고 있는 초밥들도 있었지만 스시로의 장점은 테이블마다 놓여있는 태블릿으로 먹고 싶은 메뉴를 시킬 수 있다는 점이다. 더욱 싱싱한 초밥을 먹고 싶었던 게으른주부는 연어초밥을 태블릿으로 시켜서 먹었다 후후..

 

돈가스가 들어가있는 롤이다.

엄청나게 커서 한입에 넣기 힘든 롤... 하지만 맛있다..ㅠㅠ

 

광어초밥이다.

스시로를 방문할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횟감이 너무도 좋다... 아..

광어초밥 너무도 맛있었다..ㅠㅠ

 

게으른주부가 좋아하는 초새우!

이상하게 게으른주부는 비싼 메뉴들보다 저렴한 메뉴들을 더 좋아하는 편이다.

입맛이 저렴해서 그런 건지..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고로케초밥이다.

이날 이 고로케초밥이 너무도 먹고 싶어서 스시로를 방문했던 거라 이후 몇 번을 더 시켜먹었다..ㅠㅠ

따끈한 고로케가 너무도 맛있어서 행복했다.. 후후

 

이날 다른 테이블에 앉아있던 분들이 우리가 시킨 메뉴를 자꾸 가져가 버려서 몇 번이고 직원분에게 문의했었던....ㅋㅋ

아마도 스시로 이용방법이 미숙했던 분들이었던 것 같다.

느긋하게 점심도 잘 먹고.. 남편씨랑 데이트도 잘한 듯싶어 너무도 뿌듯하다 후후..

 

부천역 스시로는 부천역 지하상가에 EAT-로에 위치해있다.

부담 없이 초밥을 마음껏 즐기고 싶으시다면 한번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