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냠냠

강정구의 피자생각 감베로니피자 괜찮다!

남편씨와 피자시켜먹으려고 배달어플을 이리저리 보던 게으른주부의 눈에 딱 뜨인 강정구의 피자생각.

시카고피자가 먹고싶다는 남편씨의 말에 주저없이 강정구의 피자생각에서 시켜보기로했다.

피자 메뉴를 살펴보다 발견한 파인애플과 쉬림프 그리고 크래미가 잔뜩 들어간 감베로니로 시켜보았다.

강정구의 피자생각은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여러 유명 브랜드들이 모인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1위를 차지한 한국 토종 피자 브랜드라고한다.

 

파인애플이 들어간 피자를 불호하는 분들도 많지만 게으른주부는 너무도 좋아한다. 하와이안피자 너무 맛있다. ㅠㅠ

여담이지만 게으른주부가 먹어본 파인애플 피자중 탑급인 피자는 호이안 올드타운에서 먹었던 파인애플피자이다. 별다른 토핑이 없는 피자였지만 통조림 파인애플이 아닌 생 파인애플이 들어가 더욱 상큼달달했던 그 피자는 잊을 수가없다. 그냥 게으른주부의 인생 파인애플피자라고해도 될것 같다 ㅎㅎ

아직도 호이안 올드타운에서 맛본 그 피자를 남편씨와 이야기 할 정도니 말 다했다고 해야할까? 

어느덧 도착한 강정구의 피자생각 감베로니 피자!

 

피자 포장지만봐도 너무도 설레인다. ㅠㅠ 간만에 먹는 시카고피자..

 

예쁘게 비닐포장을 해서 가져다주신 피클과 타바스코소스(핫소스), 파마산치즈 그리고 갈릭디핑소스.

이런 디테일 게으른주부는 너무도 좋아한다. 쓰레기가 많이 나오긴 하지만..

 

피자박스를 열자마자 남편씨와 게으른주부는 탄성을 자아냈다.

재료 진짜 아낌없이 넣어주셨구나..ㅠㅠ 하고 말이다. 노랑, 빨강, 초록 세가지 색상이 식욕을 돋구어준다.

 

포스팅을 쓰면서도 또 먹고싶어졌다..ㅠㅠ 진짜 맛있었다. 강정구의 피자추천 추천드린다 !

 

도우가 얇긴하지만 도우에비해 치즈 두께 상당하다!

강정구의 피자생각은 72시간 자연 숙성한 통밀, 블루베리 도우를 사용한다고 한다. 도우에서도 블루베리 특유의 상큼함이 느껴져 피자를 먹는 내내 느끼한 감 없이 잘 먹을 수 있었다.

 

새우 크기가 큰 편이라 만족스럽다 거기에 새우 익힘도 게으른주부가 좋아하는 익힘상태라 더욱 맘에 들었다.

피자 크러스트에는 모짜렐라치즈와 크림치즈가 같이 들어있어 맛의 통일감이 들어 너무도 좋았다.

 

한조각먹고 너무 배불러 그만 먹을까하다 너무 맛있어서 두번째 조각까지 먹기로하고 타바스코소를 뿌려먹어봤다.

타바스코소스를 뿌리니 더욱 먹음직스러워진 피자.

하지만 이 피자는 타바스코소스와는 그다지 어울리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냥 그대로 먹는게 최고다!

 

아무리봐도 두께 정말 감동이다..ㅠㅠ

짭쪼름한 피자보단 단백한 피자를 좋아하신다면 강정구의 피자생각이 맛있다고 느껴질것이다.

푸짐한 토핑과 아낌없이 넣어주신 치즈를 맛보고 싶으시다면 강정구의 피자생각 추천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