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냠냠

맛있는 탄탄면을 먹고싶으시다면? 부천역 탄탄면공방으로!

남편씨와 간만에 영화관 데이트를 하러 외출한 집덕후 게으른주부는 맛있는 점심을 먹고자 괜찮은 집을 물색하다 탄탄면이 괜찮을듯 싶어 탄탄면공방으로 향했다.

 

탄탄면공방은 부천역에서 CGV가는 방향에 위치한 피노키오 상가 1층에 위치해있다.

만약 탄탄면공방을 찾기 어려우시다면 입구쪽에 걸려있는 젓가락에 걸려있는 국수가닥을 보시면 될것같다 ㅎㅎ

탄탄면공방은 이상문쉐프가 10년간의 일본 유학중 요코하마의 면요리 장인들에게 전수 받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낸 국내최초의 탄탄면 전문 브랜드라고한다. 더욱더 기대가 되는 탄탄면 공방... :)

 

탄탄면공방에서는 이렇게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게된다.

가격을 저렴하게 책정하는 대신 인건비를 최대한 줄이기 위해 이렇게 키오스크 오더로 사용하는것 같다.

일일이 직원분께 주문하는 것보단 키오스크 주문이 더 편할때가 많다.

다만 나이대가 좀 있으신 분들은 이런 키오스크 주문이 조금은 어려울지도...

 

탄탄면공방은 오픈형주방을 빙 둘러쌓은 다찌 형태의 테이블로 되어있다.

남편씨와 게으른주부는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하고난 후 자리에 착석했다.

 

앞에 놓여있는 냅킨과 젓가락통 그리고 밑반찬통.. :)

 

아무리봐도 국수가닥 걸려있는 큰 젓가락은 시선강탈이 엄청나다 ㅎㅎ

 

탄탄면공방에서 맛있게 먹는 방법을 테이블 벽쪽에 붙여놓으셨는데 잘 숙지했다 먹을때 따라해 보면 좋을 것 같다.

 

우리 부부가 주문한 메뉴는 카라이교자세트, 탄탄면, 그리고 남편씨가 탄산이 먹고싶다해서 웰치스 하나 주문했다.

 

밑반찬은 볶음김치다. 이 볶음김치는 국물에 넣어 먹어도 맛있다고 한다 :)

 

 

 

엄청 빠르게 나온 탄탄면들..보기만해도 너무 먹음직스럽다.

그리고 이 특이한 면기가 너무도 맘에들어 하나 갖고싶다는 생각을 했다.

그릇 안에 있는 음식만 따뜻한것이 아닌 그릇까지 따뜻해서 먹는 내내 따듯함을 유지시켜줘서 너무도 좋았다.

 

게으른주부는 매콤한게 먹고싶어 카라이탄탄면을 골랐다.

탄탄면에는 위에 숙주고명과 계란반숙으로 토핑되어있다.

 

 

 

 

먹음직스러운 노란 라멘 면발..

너무 얇은 면발이 아니라 탄탄면국물과 너무도 잘 어울렸다.,

 

 

스푼에 국수 가득 숙주 가득 올려 한입에 냠!

매콤하니 너무도 맛있다..ㅠㅠ

고소함이 물씬 풍기면서 매콤한 맛이 올라오니 느끼한감 없이 계속 먹게되는 카라이 탄탄면.. :)

 

 

 

 

반숙 계란도 익힘이 너무도 완벽하다.

게으른주부는 계란노른자를 별로 안좋아해 먹지 않는 편인데 이 계란은 맛있어서 다 먹어버렸다.

 

남편씨가 먹은 탄탄면.

매운맛이 빠진 탄탄면은 그야말로 견과류의 고소함이 엄청났다.

 

국수요리하면 빠질 수 없는 만두! 탄탄면공방에서 판매중인 교자는 어떤맛인지 너무도 궁금했다. ㅎㅎ

예쁜모양의 튀김교자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먹음직스러운 교자..

이 사진을 찍기위해 열심히 안간힘쓰다 국물에 몇번 빠뜨려 남편씨가 이쁘게 잡아주었다. ㅠㅠ

 

속이 꽉차있는 탄탄면공방 교자.. 너무 맛있었다.

갓 튀겨진 교자라 너무도 뜨거워 호호불어 조금씩 먹었다.

남편씨는 탄탄면교자 국물에 적시면서 먹었는데 그렇게 먹으니 너무도 맛있다며 좋아라했다.

 

위에 붙여진 맛있는게 먹는 방법대로 반쯤 먹었을때 다진마늘을 추가해먹어보았다.

맛이 완전히 달라진 탄탄면.. 마늘의 부드러운 향이 은은하게 퍼지면서 매운맛과 견과류의 고소함을 중화시켜주었다. 맛은 있었지만 다만 게으른주부는 다진마늘을 추가하지않고 먹은게 더 나았던것 같다.

양이 적다는 음식도 다 못먹는 게으른주부지만 탄탄면공방에서 거의 처음으로 설거지하듯 다 먹고나왔다.

너무도 맛있었던 탄탄면공방..ㅠㅠ

다음에도 또 방문해야겠다.